본문 바로가기

경제·테크·정보

옷 가격비교 할때는? 무신사 최저가 가격비교 사이트 (무신사 와쳐)

반응형

www.musinsa.cf

 

MUSINSA WATCHER

무신사 스토어의 가격 변동을 잡아내는 WATCHER입니다!

www.musinsa.cf

무신사에서 옷 많이 구매하시나요? 날마다 가격이 달라져서 구매할 때 고민이 될 때가 있을 텐데요.

'무신사 와쳐' 사이트는 최저가 가격비교를 해주기 때문에 구매하는데 큰 도움이 될 거라 생각합니다.

상의, 아우터, 바지, 스커트, 재킷 등등 각 품목별 1등~3000등 사이의 최저가를 비교해줍니다.

 

또한 과거 최저가와 과거 평균가를 알려주고, '오늘이 역대 가장 낮은 가격' 이라고 친절하게 알려줍니다.

'무신사 와쳐'는 카테고리별 일간 랭킹 데이터를 수집합니다. 순위 미진입시 데이터가 없을 수 있습니다.


무신사란?

2001년 운동화 마니아의 커뮤니티로 출발한 무신사는 2009년 ‘무신사 스토어’를 열고 옷과 신발을 팔기 시작했습니다. ‘콘텐츠 플랫폼’으로 출발한 덕에 패션 웹 매거진과 온라인 브랜드 화보, 패션 정보·신변잡기를 공유하는 커뮤니티 게시판 등이 활성화돼 있습니다. 회원 700만 명 중 80% 이상이 18~35세입니다

 

2013년 연간 거래액 100억 원을 돌파한 무신사의 올해 거래액은 1조 4000억 원으로 예상됩니다.

7년 만에 14배 커지면서, 국내 대표 ‘패션 빅 테크(Big tech)’로 떠올랐습니다. (출처 : 조선일보)

 

무신사 매거진

국내 최초 온오프라인 패션매거진. 스트릿 패션부터 룩북 런웨이까지! 무신사 매거진.

www.musinsa.com:443


무신사 가격비교 사이트 '무신사 와쳐'

1. 홈페이지 접속

먼저 무신사 와쳐 홈페이지를 들어가면 순위대로 상품을 나열해줍니다.

저는 첫 번째 '수아레의 1+1 하프 터틀넥 니트' 를 눌러보았습니다.

 

 

 

무신사 가격비교 사이트 '수아레 하프 터틀넥 니트'

2. 최저가 확인

먼저 과거 최저가(쿠폰 포함) 가격을 알려주고, 과거 평균가(쿠폰 포함) 가격을 알려줍니다.

과거 최저가는 46,200원, 과거 평균가는 47,049원이네요.

 

아래 가격 차트를 보시면, 11월 17일에는 50,000원이었던 옷이 12.23(수) 기준 46,200원에 판매하고 있습니다.

'오늘은 역대 가장 낮은 가격입니다' 라는 문구를 참고하여 현명한 구매를 할 수 있겠네요.

 

친절하게 상품 링크와 브랜드 링크가 있어 이 상품을 잘 알지 못하더라도 클릭하여 상세 설명을 볼 수 있습니다.

무신사 가격비교 사이트 와쳐는 사용자가 보기 편한 UI를 갖고 있는 사이트 같습니다.

 

 

 

 

 

 

무신사 가격비교 사이트 '오늘 깜짝 할인'

3. 부가기능

좌측 상단에는 '오늘 깜짝 할인' 이라는 탭이 있는데, 오늘만 특별히 할인하는 상품들을 보여줍니다.

48,000원짜리 티를 14,500원에 파는 것을 볼 수 있습니다.

 

무신사 홈페이지보다 무신사 가격비교 사이트 무신사 왓챠를 사용하면 보다

더 합리적인 옷 구매를 할 수 있을 것으로 보입니다.

 

뿐만 아니라, 브랜드 or 품목별로 확인할 수 있는 탭도 존재하여

옷을 구매하는데 시간을 효율적으로 사용할 수 있습니다.

 

 

4. 마치며

상품 가격비교 사이트는 있지만 옷 가격비교 사이트가 없어 굉장히 불편했는데, 좋은 사이트를 알게되어 현명한 옷 구매를 할 수 있게 되어서 정말 기분이 좋습니다. 이 글을 보시는 분들도 이쁜 옷 구매하시길 바라겠습니다. 끝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