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경제·테크·정보

넷플릭스,네이버,폰허브 비슷한 사이트 찾는 방법 (similarsites.com)

반응형

시밀러사이트, similarsites.com

www.similarsites.com/

 

Similarsites.com - Easily Explore alternative websites

 

www.similarsites.com


요즘 넷플릭스나 유튜브를 보는 사람들이 많아진 만큼, 플랫폼도 증가하고 있는 추세인데요. 사람들의 니즈를 충족시키기 위해서는 다양한 플랫폼이 필요한게 사실입니다. 하지만 광활한 정보 홍수 속에서 자신이 좋아하는 플랫폼을 찾기란 쉽지가 않습니다. 그래서 '시밀러사이트' 에서 자신이 원하는 플랫폼을 검색하면 비슷한 사이트들을 찾아줍니다.

최근 폰허브의 규제로 인하여 영상들이 삭제되는 만큼 대체제가 필요한 분들이 있을거라 생각합니다. 시밀러 사이트에서 폰허브를 검색한다면, 유사하고 비슷한 사이트들이 뜨기 때문에 대체제가 필요하신 분들의 니즈를 충족시킬 수 있을 것으로 보입니다. 유튜브 보는 시간도 소중한데 일일이 찾는 시간을 아껴줄 수 있어서 정말 좋은 것 같습니다.

저는 가격비교 사이트를 좋아하기 때문에 '다나와' 와 유사한 사이트를 찾아서 합리적인 소비를 하곤 합니다. 이 글을 보시는 분들은 효율적인 시간 활용을 하길 바라겠습니다.


 

유사한 사이트 찾는 방법 / 시밀러사이트


넷플릭스를 검색하면, 넷플릭스와 비슷한 사이트들을 10개 가량 나열해줍니다.

넷플릭스와 비슷한 사이트 목록

넷플릭스와 비슷한 사이트

첫번째로 imdb.com 가 96% 비슷하다는 것을 알 수 있습니다.

두 번째로 유튜브가 94% 비슷하다고 합니다.



이렇게 몇 퍼센트 일치하는지 알려주기 때문에

일일이 검색하지 않고 쉽게 찾을 수 있는 게 장점입니다.


응용해서 자신이 찾고싶은 사이트 (ex : 폰허브, 넷플릭스, 유튜브)

검색하여 유용하게 사용하시길 바라겠습니다.

함께 보면 좋은 글

반응형